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고객의 소리

[공영주차장] 하대동 구35번 종점 옆 복개도로 공영주차장 관리원 교육 시급!!
작성일
2025-04-14 17:55:10
작성자
박○○
조회수 :
63
[답변] 하대동 구35번 종점 옆 복개도로 공영주차장 관리원 교육 시급 민원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5-04-22 13:52:18
작성자
도시경제팀
우리 공단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의 소리를 통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민원은 ‘공영주차장 주차관리원의 고객 응대’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민원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문의 주신 주차관리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대1·2 공영주차장은 4월 1일부터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주차요원에게 민원 내용을 전달하여 요금 체계 및 결제 방법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앞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차요원 대상 교육을 강화하여, 이용 고객께서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이용하신 하대1·2공영주차장은 2급지 요금 체계가 적용되며, 최초 30분까지 300원, 이후 10분당 100원 요금이 적용됩니다. 귀하께서 이용하신 시간(입차 14:30, 출차 14:58)은 28분으로 이용하셨으므로 최초 30분 기본요금인 300원 납부하시면 됩니다. 
다만, 요금 결제는 발급된 주차권별로 결제하는 것이 원칙이며, 2대 이상 일괄 결제는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실 수 있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760-190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